병원 특화

병원 환경과 환자 중심 서비스를 고려한 의료기관 맞춤형 CS 및 커뮤니케이션 교육입니다.
의료진, 간호직, 행정직 등 직군별 특성과 역할에 맞춘 실무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직원 간 소통 강화, 환자 만족도 제고, 환자경험평가 역량 향상 등을 목표로 합니다.
신입 직원 온보딩부터 의료진 커뮤니케이션 코칭까지 병원의 서비스 품질 전반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됩니다. 또한, 실제 사례와 시뮬레이션 기반 학습을 통해 즉시 적용 가능한 응대력과 커뮤니케이션 감수성을 높이고, 환자와 직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병원 서비스 문화 정착을 지원합니다.
신입 직원 교육
CS 리더(심화) 교육
환자경험평가 집중 교육
CS(암행) 모니터링
CS 현장 코칭
시니어 고객 특화 교육
부서별 CS 포인트 교육
진료 커뮤니케이션 코칭
서비스 메뉴얼 정립
male-doctor-giving-speech-in-boardroom-2024-10-17-19-24-06-utc_.jpg
re_5.jpg
medical-experts-clapping-2024-10-18-07-28-59-utc.jpg
오프라인교육기획팀  051-505-3790
[보기]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