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문화&소통

조직 내 세대 간, 부서 간, 직급 간의 원활한 소통과 협력 문화 구축을 통한 조직 성장을 목표로 하는 교육입니다.
조직 구성원 간의 관계를 개선하고, 상호 이해를 높여 건강한 조직 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과정은 관계 개선 및 조직 소통을 기반으로 합니다.  
다양한 실습과 사례 중심의 학습을 통해 서로 다른 생각과 세대를 연결하고, 신뢰와 공감 기반의 협력 조직 문화를 실천하여 조직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관계 개선 / 세대&조직 소통
조직 문화 개선 및 활성화
갈등 관리 / 문제 해결
팀빌딩 & 협업 커뮤니케이션
퍼실리테이션
피드백 및 코칭 스킬
단계별 리더십 역량 강화(직급별, 관리자)
핵심 가치 / 비전 수립
동기 부여 / 변화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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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교육기획팀  051-505-37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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